치유상담클리닉
샬롬!
교사의 직분을 주신 하나님께서 선생님의 마음에 가득한 주님의 사랑을 예비하셨음을 먼저 감사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우리가 부족하다 낙심될 때 그 순간이 바로 주님의 진실한 도우심을 구할 때이며 낮은 곳에서 잠잠히 주님을 높여드리는 은혜를 입을 때임을 간구하시기를 바라면서 하나님께서 예비하시는 지혜는 끝이 없이 열려있는 놀라운 힘이니 하늘 문을 두드리고 찾는 이에게 내려주시는 주님 사랑을 깊이 바라보시며 다가가실 때임을 믿고 힘든 자리에서 일어나 소망의 힘을 얻으시기를 기도합니다.
자신의 무능함으로 좌절하게 하는 열등감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마음이 아니므로 다음의 말씀을 깊이 아멘하면서 치유와 회복의 역사에 들어가시기를 기도합니다.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고 옮기셨으니" [골1:13]
주님 나라는 기뻐하고 감사하며 찬양하는 사랑과 은혜의 동산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자신에게 허락하신 소중하고 비밀한 일들을 기억하시면서 모든 이끄심에 대한 진정한 감사로 먼저 나아가 매순간 우리의 삶을 인도하시는 주님 사랑의 은혜를 입고 기뻐하는 자리에서 교사의 직분을 감당하실 수 있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시는 교사는 세상에 없는 소중한 주님의 사랑을 전하고 나누는 가장 귀한 일꾼입니다. 그 축복의 비밀을 깨닫고 주님을 찬양함으로 놀라운 힘을 얻어 전진하면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승리의 길을 걸어가실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할렐루야!
~ 치유상담클리닉 ~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